4개월의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 칼로버스트 후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필자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편견이 많은 사람 중에 하나 였지만, 갈수록 늘어가는 뱃살과 체중 때문에 먹어도 안전하다는 보조제를 추천 받고 복용중에 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필자가 경험하고 있는 칼로버스트 후기를 기록해 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잘 못 먹으면 배 앓이나 설사는 물론, 심할 경우 의식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복용전에 안전한 약품인지 충분히 알아보고 먹어야 합니다. 실제로 필자의 가족 중에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다가 새벽에 화장실에서 쓰러진 사례가 있어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걱정부터 앞섭니다.

살좀 빼려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다가 예기치 못한 사고가 생긴다면 먹지 않는 것보다 못하기 때문에 장시간 심사숙고해서 선택했고 4개월 째 복용하고 있는 부작용 없는 칼로버스트 후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칼로버스트

칼로버스트는 체지방 줄이기에 상당한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보조제로 복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복용했을 때 대사활동에서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좋은 성분들을 개별로 섭취할 수 없으니 이런 보조제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주요 성분들

체지방 줄이기에 효과가 있는 주요성분으로는 녹차 카테킨 추출물과 판토텐산,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녹차 카테킨 추출물은 혈관을 막아 혈액 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체지방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판토텐산은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 등 대사활동을 통한 신체 에너지 생산을 하는데 촉진제 역할을 하며, 셀레늄은 활성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칼로버스트는 다이어트 보조제지만, 단순히 살을 빼주는 성분만 함유된게 아니라 운동을 하면서 체지방을 줄여야 하기에 몸에 좋은 다른 성분도 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 성분들의 구체적인 함량이나 효능은 칼로버스트 공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칼로버스트 가격

칼로버스트 가격은 60캡슐 1박스에 3만원대 중반 정도입니다. 하지만,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 처럼 3+1 또는 7+5 같은 행사를 하기 때문에 평균 가격이 2만원 초반대 입니다. 한번에 많이 사게 하려는 이벤트 행사를 보고 별로 효과 없는 제품이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

다이어트 보조제에 심하게 편견을 가진 필자가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를 위해 칼로버스트를 선택한 이유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식품이고 GMP 시설에서 생산했다는 것 때문입니다.

식약처에서 인정 받았다고 엄청난 효과를 보장하는 건 아니지만, 그나마 식약처 인증 제품이 아닌 것들보다는 낫다고 생각했고, GMP시설에서 생산했다는 제품이라서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칼로버스트 복용 방법

칼로버스트 1박스에는 알약 60개가 들어있습니다. 체지방 줄이기에는 하루 4알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보인다고 해서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기 바랍니다.

  • 아침과 점심사이 : 2알
  • 점심과 저녁사이 : 2알

참고로 필자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좋지 않은 편견이 심했던 사람이라 하루 4알이 아닌, 하루 2알로 시작했습니다.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되어서 하루 2번 먹는데 먹을 때 마다 1알씩 한달을 복용을 했습니다.

광고에서 강조한대로 부작용은 1도 없었으며, 다른 사람들의 칼로버스트 후기에도 부작용으로 고생했다는 내용은 보지 못해서 안심하고 하루 4알씩 3개월을 먹고 있습니다.

복용시 나타나는 증상

처음에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를 나름 계획하고나서 칼로버스트를 복용했을때 약간 몸이 후끈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증상이 쌔지는 않았고 기분탓인가? 생각할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한달 뒤 2알씩 먹을 때 부터는 확실히 기분 탓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혹시 부작용인가 걱정해서 여러 정보를 찾아봤는데 보조재료 중에 캡사이신 추출물로 인해 후끈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속이 쓰리거나 배가 아플 정도는 아닙니다. 필자는 마라탕 2단계를 먹고도 뱃속이 좋지 않을 정도로 맵찔이지만, 칼로버스트를 먹고 아무 이상 없었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캡사이신 때문에 고생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4개월 후 효과

나이가 들면서 점점 운동량도 적어지고 회사를 다니면서 짜고 매운 식당 음식들을 먹을 수 밖에 없으니 체지방은 당연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 의도치 않은 술자리도 참석해야 하고, 집에서 야식을 시켜 먹으면 체중 관리가 안되는 건 저만의 일은 아닐 겁니다.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를 계획하면서 분명한 효과가 나타난다면 칼로버스트 후기를 작성해야 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고 칼로버스트 복용과 일주일에 2~3번씩 파워워킹을 1시간씩 했는데 2개월 쯤 부터 체중이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분들처럼 운동량이 많지 않아서인지 체지방 줄이는 속도가 서서히 나타난 것 같지만, 결과적으로 4개월이 지난 시점에 82kg이었던 몸무게가 74kg으로 8kg이나 줄었습니다.

키가 작은 탓에 82kg이라는 몸무게 때문에 몸이 무겁고 무릎에도 무리가 갈 정도 였지만, 8kg을 줄이고 나니 정말 날아갈 것 처럼 가벼워 졌습니다. 이정도면 체지방 줄이기 프로젝트는 성공적이라 생각되네요.

참! 파워워킹으로 운동을 하는 분들은 조심해야 할게 있습니다. 필자도 처음에는 걷는 방법을 몰라서 살은 안빠지고 종아리 알만 굵어졌는데 어떤 분이 올리신 종아리 알이 생기지 않고 걷는 방법을 따라하니까 뱃살 빠지는 효과가 훨씬 빨랐습니다. 걷는 운동을 하는 분들은 꼭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체지방 줄이기를 위해 복용했던 칼로버스트 후기였습니다. 필자에게는 효과가 있고 아무런 부작용이 없었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복용시 이상 징후가 보인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추가된 푸응 다이어트 효과

빼빼목이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3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