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효과 리얼 후기 (ft. 50대 남성)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필자는 원래 약장수 말을 잘 믿지 않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세라젬이 출시된 이후 줄곧 안마의자 효과에 대해 의심을 하는 사람 중에 하나였죠. 그런 사람이 세라젬을 돈주고 구매할 일이 없었지만, 우연히 세라젬이 생겨 사용하고서 세라젬 효과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세라젬 효과가 바로 이런거였어???”라고 생각될 만큼 저에게는 강력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세라젬을 안마의자가 아닌 의료기라고 하는구나 생각들 정도였죠.

제가 세라젬 효과가 기분탓이 아니라고 느낀 이유는 확실한데요. 얼마 전부터 왼쪽 팔꿈치 통증으로 고생하다가 정형외과도 가고 주사도 맞고 했던 후기를 올렸습니다. 아래 글에서 그 당시 몸 상태를 확인해 보시고 이 글을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부담스러운 세라젬 가격

아주 오래전 부모님 선물로 세라젬을 사드렸습니다. 뭐 효과를 기대했을리 없고, 세라젬 열풍이 부는데 어르신들에게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세레젬 맛사지 시간만으로도 피곤함을 덜 수 있겠다 싶어서 선물해 드렸었죠.

당시 세라젬V4 였는데 가격이 450~500만원 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서 V7, V9까지 출시되고 있는데요. 가격은 더 후덜덜 해졌습니다.

  • 세라젬 V7 : 렌탈 109,800원/월, 구매시 540만원
  • 세라젬 V9 : 렌탈 128,000원/월, 구매시 660만원

세라젬 효과

불과 지난달 까지만 해도 세라젬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던 제가, 세라젬을 돈주고 사지는 않았고, 부모님께 선물해 드렸던걸 더이상 사용하지 못할 상황이 되어 집에 들여놨는데요. 믿져야 본전이고 있으니까 안마 받는다 생각하고 3주째 하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 퇴근 후 저녁을 먹고, 간단한 운동을 하고, 잠자리에 들기전에 30분 정도 세라젬을 하는 식이였죠. 그렇게 3주가 지나면서 문득 세라젬 효과가 진짜 있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효과를 나열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숙면 유도

처음 며칠 세라젬을 하면서 느낀것은 맛사지를 하는 30분도 안되는 시간에 잠이 들어 그 시간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는 였습니다. 이정재의 멘트를 끝까지 다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정신을 차려보려고 애도 써봤지만, 중력에 몸을 맡겨야 덜 아프기 때문에 몸에 힘을 뺄 수 밖에 없었고, 그러면서 따듯한 온열 도자가 몸을 뎁혀주니까 몸이 노곤 노곤 해지면서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이 기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세라젬을 하는 시간이 잠자리에 들기전 이어서 그런지 맛사지를 마치고 바로 침대로 올라가면 떡실신 했는데, 오랜만에 느껴보는 숙면이어서 만족했습니다. 50대가 되면서 부터 깊은 잠에 빠지기 어렵고, 자주 깨고, 아침에도 피곤함이 그대로인적이 많았거든요.

굽은 등 펴짐

사무직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거의 대부분 거북목에 굽은 등을 아실겁니다. 저또한 매일 10시간 정도를 책상에 앉아있으니까 자세가 똑바르지 않고, 저녁이 되면 등 근육이 뭉쳐서 스트레칭 만으로는 풀리지 않는게 일상이였죠.

그런데 세라젬은 경추 부터 골반까지 집중적으로 맛사지를 해주니까 등에 짊어진 하루의 피로를 푸는 시간 같았어요. 마치 세라젬 영업사원 같은 표현이지만 제가 느낀 그대로이고 사실입니다.

제가 어렸을 적엔 퇴근하신 아버지의 등을 밟고 올라가 아버지의 피로를 풀어드리곤 했는데, 요즘 아이들은 마주칠 시간이 없으니 그러지도 못하는데, 그걸 세라젬이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팔꿈치 통증 완화

세라제 효과을 아주 강력하게 느낀 것은 바로 이부분! 1년 전 부터 너무도 아팠던 팔꿈치. 병원에 가도 특별한 효과가 없고, 주사를 맞았을 때 며칠은 좋았지만 다시금 통증이 생겼던 팔꿈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물론, 완벽하게 사라진건 아니고 골프를 치기 어려웠었는데 별 느낌 없이 스윙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고, 아침에 일어날 때 팔꿈치 쪽이 너무 아파서 눈뜨면 그대로 누워 팔꿈치 부터 만지작 거리며 통증을 풀어주고 일어날 정도였던게 사라졌어요.

잊었던 통증을 느껴보려고 이리 저리 팔을 틀어보면 아직도 통증이 느껴지긴 하지만, 늘 팔꿈치를 주무르며 살았던 제가 통증을 찾아봐야 아픈것을 기억할 정도로 세라젬 효과는 놀라웠습니다. 그동안의 주사도 소염제도 큰 효과가 없던 제 팔꿈치 통증이 세라젬을 하면서 어느 순간 크게 호전된 것이죠.

왜그럴까….

분명 통증이 사라져 세라젬 효과를 보고 있지만, 도데체 왜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안마의자를 사용해봐도 그다지 느낌이 없었는데 의료기로 등록된 세라젬이라 그런건지 이유를 몰랐어요.

그런 이유로 세라젬에 관심이 생기면서 많은 정보를 찾아 봤는데, 효과가 있는 이유는 하나 혈류개선 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혈액순환에 대해 관심을 가질 만한 나이도, 체력도 아니기 때문에 더 나이 많이 드신 어른들 이야기인줄만 알았던 거죠.

필자의 경험으로 보면, 팔꿈치 통증이 사라진 원인은 세라젬 효과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세라젬 맛사지를 통해 혈류개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가장 많이 아팠던 팔꿈치의 증상이 개선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3주 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노화로 인한 근육, 관절 등의 문제가 좀더 좋아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건 저는 세라젬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변 분들에게 막 홍보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세라젬에서 볼펜 하나 받은 거 없는 사람입니다. 그럼에도 세라젬 고맙습니다. ^^

팔꿈치 아플때 1년만에 팔꿈치 주사 맞은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