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인테이크 밀스 3.1 먹는 방법과 가격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직장생활을 오래한 필자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을 여러가지 먹어 봤지만, 꾸준하게 땡기고 물리지 않는 것을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10년 넘게 출근 준비하기에도 바쁜 시간이기에 굶는 날이 더 많았죠. 인테이크 밀스를 알기 전까지는 말이죠.

본 포스팅은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으로 고생하던 필자가 닭가슴살 대체육을 찾다가 알게된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인 인테이크 밀스 구매 후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내돈 내산 후기이므로 주관적이고 솔직한 제품평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가 뭐길래

근력이 감소하고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른 탓에 점점 식사량도 감소할 때 쯤 단백질 보충제인 일동후디스 하이뮨을 먹게되었습니다. 필자 입맛에는 그럭 저럭 먹을 만한 제품이었지만, 며칠 섭취하다보니 배에 가스가 차고, 터질것 같은 팽만감 때문에 검진을 받고 먹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오랜 회사생활에서 술과 고기는 일상이 되어서 몸이 점점 아저씨 몸매가 되어간는게 싫어서 단백질 보충제 대신 인테이크 닭가슴살을 알게되어 잘 먹고 있습니다. 간도 심심하지 않게 딱 맞고 식감도 훌륭해서 저녁식사로 하루에 한팩씩 먹고 있네요.

필자가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을 찾다가 단백질 보충제에 관심을 가지게된 이유는 얼마전까지 꿀벅지 였던 허벅지가 점점 더 얇아질 것 같고, 음식을 많이 먹으면 축 쳐진 옆구리 살이 허리띠를 살포시 덮어올 것 같아서 였습니다.

그래서 웨이트트레이닝을 하는 건 아니지만,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이 있으므로 닭가슴살이라도 먹어보자는 생각에 참 많이 알아봤습니다. 그렇게 알게된 인테이크 닭가슴살은 5가지 맛이 있어 매일 한 종류씩 돌려 먹기 때문에 물리지도 않고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된 인테이크 밀스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을 찾고 있는 필자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었네요.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이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인테이크 밀스를 추천 합니다.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인테이크 밀스

인테이크 밀스 종류

인테이크 밀스가 좋은 이유는 한가지 맛이 아니라 식감과 맛이 다른 3가지 종류 중에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밀스 3.1 그레인은 우리가 잘 아는 맛인 미숫가루 맛으로 단백질 식품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맛입니다. 하지만, 필자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으로 미숫가루를 장기감 먹어봐서 그리 땡기지는 않았습니다.

밀스 3.1 소이는 단백질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인데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이 나는 부드러운 분말입니다. 단백질 하루 권장량의 5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역시 아침부터 달달한 맛은 별로라서 저는 패스 했습니다.

필자가 구매한 제품은 인테이크 밀스 3.1 코코넛입니다. 3가지 중에서 단백질 함량이 가장 낮긴 하지만, 하루 권장량의 42%를 섭취할 수 있고 무엇보다 코코넛 과육이 씹히기 때문에 뭔가 진짜 음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 아침 밥을 먹는 다는 느낌? 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대용량 가격

밀스 3.1 종류는 3가지 이지만, 대용량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21,000원 입니다. 소비자가격은 29,000원인데 인테이크몰 공식 쇼핑몰에서는 21,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밀스 3.1 대용량 : 21,000원
  • 밀스 3.1 3종 세트 : 56,000원

3가지 맛 세트 상품은 더 저렴한 56,000원 이지만, 혹시라도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단품을 먼저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리지 않는 먹는 방법

엔테이크 밀스는 동봉된 스쿱 3스푼과 물 300ml를 쉐이커로 석어서 마시면 됩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하죠. 하지만, 쉐이커에 반드시 물을 먼저 넣고 밀스를 넣어야 잘 섞이기 때문에 기억해야 합니다. 바쁜 아침에 밑에 녹지 않는 밀스를 녹이려면 짜증납니다.ㅎㅎㅎ

하지만, 한가지 밀스 임에도 물리지 않는 이유는 물에 타느냐, 우유에 타느냐, 두유에 따라서 맛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물에 밀스만 타서 먹어도 식감도 좋고 맛있지만, 우유에 타 마시면 포만감이 더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간단히 마셔도 점심을 폭식하지 않게 됩니다. 또 두유에 타 먹으면 고소한 맛이 깊어지는데 필자의 입맛에는 물과 우유가 맞았습니다.

영양성분

밀스 3.1 3스푼은 열량이 400 Kcal 입니다.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대체 식품 중에서는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하지만, 너무 열량이 적은 대체 식품을 먹으면 점심에 배고파서 많이 먹게되고 자극적인 음식이 땡기기 때문에 이 정도 열량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구분1회
섭취량
탄수화물단백질
(1일 권장량)
지방
밀스3.1 그레인98g55g26g(47%)10g
밀스3.1 소이96g51g29g(53%)10g
밀스3.1 코코넛93g51g23g(42%)13g
밀스3.1 영양소

이상으로 필자가 그토록 찾아 다녔던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인테이크 밀스 섭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사장님 대박 나십시요!

인테이크 닭가슴살 대체육 10+1 이벤트 구매 후기

복부 팽만감 비만 등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