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무료체험 후기 신청 비용 정리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두고 있다면 누구나 고민하고 있는게 자녀 교육입니다. 우리 아이가 책을 가까이하고 공부에 푹 빠져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시나요? 오늘 소개할 엘리하이 무료체험 후기가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뱃속에 있을 때부터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우고 세상에 나옵니다. 두세살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다루는 것을 보면 신기할 정도인데요. 부모들 입장에서는 스마트기기를 가까이 하는 것 만으로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무분별한 콘텐츠들이 아이들의 사고와 성장에 잘못된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일단 멀리하게끔 유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대를 역행하는 것보다 스마트기기를 이용해서 아이들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면 굳이 피할 이유가 있을까 싶습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신청

아이를 키우다보면 우리 아이는 천재성을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는 부모들이 있습니다. 우연히 맞춘 숫자를 보고 수학 천재인가? 스크랩북을 보고 그림에 천부적인 소질이 있어! 노래를 줄곧 따라하고 첫음절만 들어도 무슨 노래인지 알아차리면 음악적 감각이 뛰어나다는 식으로 말이죠.

그래서 우리 부모들은 피아노 학원, 태권도 학원, 바이올린 학원, 수학, 영어, 학습지 등 다양한 교육을 시키면서 아이들의 재능을 찾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아이들의 흥미를 떨어트리고 혹사 시킨 다는 걸 아시나요?

요즘은 유튜브가 아이들을 키운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스마트기기가 보편화 되어있고,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콘텐츠가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엘리하이에서는 이점을 아이들의 교육 커리큘럼에 이용한듯 하네요. 거두절미하고 공부도 흥미가 붙어야 효과가 있진거지 많이 시킨다고 성적이 올라가진 않는다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저 역시 이런 고민을 하다가 엘리하이 무료체험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수많은 교육 콘텐츠가 있지만 어느게 좋은지 또 어떤 교육 콘텐츠가 우리 아이에게 맞는지 모르기 때문에 선듯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엘리하이 신청 비용이 적은 돈도 아닌데 1~2년치 신청 비용을 내고 수강하기 보다는 무료체험을 먼저 해보는게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은 10일간 진행되는데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 부터 6학년까지 학년에 맞는 교육 콘텐츠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13세 이하의 아이를 두고 있다면 한번쯤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리하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에 엘리하이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학부모 이름과 자녀의 나이, 연락처만 입력하면 상담사로 부터 연락이와서 어떤 내용을 체험할 건지 상담해 주기때문에 어려울게 없습니다. 고민하지말고 연락해보세요. 공짜 입니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엘리하이 프라임탭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프라임탭이란 엘리하이 학습 전용 스마트기기인 태블릿으로 무료체험이지만 실제 학습할 때 지원되는 태블릿이 공짜로 지원되기 때문에 신청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후기

제가 무료체험을 신청해서 우리 아이가 학습을 해보니 무엇보다 게임을 하듯 아이가 재미있어 한다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우선 아이가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다른 학습지와는 다른 점입니다.

그리고 연산이나 구구단, 한자 공부를 하면서 학습게임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해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또, 학습을 하면 마일리지처럼 로켓을 주기 때문에 게임 마일리지 모으듯 로켓을 모으는 재미때문에 흥미를 잃지 않더라구요.

엘리하이 프라임탭이 좋은 점이 공부라는 게 책상앞에서 자리잡고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깨준다는 겁니다. 가족나들이나 외출이 있을 때 아이들이 태블릿만 가지고 가서 틈틈히 게임하듯이 교육이 진행된다는 점이예요. 카페에서도 차안에서도 핸드폰만 하던 아이들을 아무리 말려도 소용없었지만, 공부를 게임처럼 쉬지 않고 하니 말릴 이유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콘텐츠의 다양성이었습니다. 국어, 영어, 수학은 물론이고 한자, 한국사, 예체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재미있게 꾸며져 있어서 아이가 흥미를 느끼지 않는 분야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만약 예전처럼 학원에 과목을 선택해서 배우고 있었다면 이렇게 다양한 분야를 체험할 수 없었겠죠.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점이 주입식 교육이었다면, 엘리하이는 기존의 틀을 완전히 깨주는 방식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10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이 너무 짧다고 생각했지만 뒤집어 생각해보면 우리아이가 10일간 공부를 한적이 없었기 때문에 종합반 신청을 하는데 확신이 생겼어요.

엘리하이 신청 비용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고 나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종합반을 신청했습니다. 엘리하이 서비스는 프라임 종합반과 영재 특목반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저는 프라임 종합반으로 신청했습니다. 제가 부모지만 우리아이가 영재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ㅎㅎㅎ

  • 프라임 종합반 : 초등 중등 전 학년 전과목 전 강좌 무제한 수강, 담임선생님 1:1 맞춤 학습관리
  • 영재 특목반 : 프라임 종합반 혜택 + 영재 특목반 전용강좌, 영재교육원 종합관리 프로그램, 교과 닫임&입시 컨설턴트 1:1 맞춤 컨설팅, 영재원 대비 기출 유형 서비스

엘리하이 신청 비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아이들 학원비가 한 과목당 10~15만원 정도 한다는 것에 비하면 오히려 콘텐츠의 다양성과 질을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신청은 1년~2년의 기간으로 신청하는데 평균 13만원 정도 합니다.

구분12개월18개월24개월
프라임 종합반월 139,900원월 122,900원월 113,900원
영재 특목반월 169,900원월 153,900원월 143,900원

엘리하이 신청 비용이 비싸진 않지만 쉽게 흥미를 가졌다가 또 쉽게 흥미를 잃어버리는 우리 아이 성격때문에 12개월짜리 프라임 종합반으로 신청했습니다. 올 한해 아이가 적응하는 것을 보고 연장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참고로 프라임 종합반이나 영재 특목반 모두 교육용 태블릿이 지원된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이상으로 엘리하이 무료체험과 엘리하이 신청 비용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비싸지 않다고 무리하게 신청하지 말고 무료체험으로 아이가 흥미를 느끼는지 먼저 알아보고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년 국가장학금 신청 자격 3가지

국가장학금 구간 의미와 소득인정액 계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