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리피어라 가격 비싸지만 재구매 결정(ft. 3가지 효과)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지난해 6월 와이프 생일 선물로 뭘 해줄까 고민하다가 갱년기에 접어들 나이가 되어 약간의 증상을 보이는 와이프에게 리피어라 1년분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지금 와이프가 느끼고 있는 효과를 생각하면 절대 후회 없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와이프가 리피어라를 복용한지 10개월이 지날 시점에 느끼고 있는 효과와 재구매를 결정한 이유를 담고 있습니다. 그 전에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이 얼마인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

최명길씨가 모델인 리피어라 가격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가격표를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오로지 상담원을 통해서만 가격을 안내하고 있고, 가끔 이벤트나 행사 기간에 12달 분 구매시에 1달 분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사실,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정책 때문에 부정적인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아니 장날 약장수도 아니고 아무런 효과도 없는 제품을 상담원의 입담으로만 팔고 있는 거 아닌가란 생각이 지배적이였습니다. 마치 다단계 판매 업체 처럼 말이죠.

하지만, 이런 제품을 와이프가 복용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요. 갱년기 초기 증상 처럼 잠을 자다가 깨어 있는 와이프를 보면 울고 있는 날도 있었고, 예전과 달리 말도 없고 활력도 없이 그냥 하루 하루를 살고 있는 듯한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도 당사자 만큼 힘들었습니다. 산 지옥처럼 말이죠.

평소 와이프가 뭘 좋아하는지 무관심했던 필자는 와이프 생일 때 마다 선물을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 이날도 고심 끝에 와이프에게 “뭐 갖고 싶은거 없어?”라고 물었다가 폭발하는 와이프를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지금 자기 와이프에게 가장 필요한게 뭔지도 모르는게 남편이냐고….

이 날 이후로 친구들과 인생 상담을 하던 중에 믿음이 가지 않는 제품이었지만, 이런 선물을 받으면 여자들은 감동하니까 비싸다는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은 생각하지 말고, 그냥 두눈 딱 감고 선물한번 해보라는 친구의 권유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와이프는 감동까지는 아니었지만, 자신이 갱년기에 돌입했다는 것을 남편이 알아주는 것 만으로도 좋아하는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반응이 궁금했던 필자지만 그동안 무심하고 무지했던 남편임을 증명하는 순간이었죠.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을 이야기 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필자가 구매하던 당시에는 월 189,000원 정도였습니다. 1년 복용분 이니까 220만원 정도입니다. 물론, 다른 분들도 이 가격에 구매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가격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으니까요.

인터넷 어디를 검색해봐도 가격 정보가 없기 때문에 필자가 구매한 가격을 공개하면 안될 것 같아, 비슷한 금액 수준으로 밝히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왠지 하면 안되는 짓을 하는 것 같아서요. 대신 제가 상담했던 번호를 남겨드립니다.

와이프가 느끼는 리피어라 효과

지금 리피어라를 복용한지 10달이 되었습니다. 2개월 정도 남았는데 지속적으로 복용할 필요가 있다면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이 부담되더라도 와이프에게 다시 선물을 해주고 싶습니다. 사실 와이프가 체감하고 있는 효과를 듣고서 이번 생일 선물도 리피어라라고 마음 먹었네요.


와이프가 갱년기 과정에 있지만, 걱정했던 것 처럼 심하게 보내고 있지 않아서 리피어라 효과가 작용했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순조롭게 갱년기를 보내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든 처음에 나타났던 증상보다 심해지지 않고 잘 넘어가고 있다는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 효과들은 이렇습니다.

얼굴 홍조 개선

지금도 이 생각만 하면 웃픈 눈물이 납니다. 언젠가 와이프 얼굴을 보고 “오늘 왜 이렇게 불그스레하니 이뻐보이지??” 라고 했다가 난리가 났었습니다. 여성이 화장하는 볼터치 정도로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여성 갱년기에 나타나는 안면 홍조였기 때문이죠. 그날을 생각하면 지금도 쥐구멍이라도 들어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호르몬 변화로 체온 조절이 잘 안되는 갱년기에는 혼자 더웠다가 추웠다가를 반복하면서 홍조가 심해지는데요. 리피어라를 복용하면서 극심한 체온 변화가 줄어들면서 안면 홍조 역시 좋아졌습니다. 홍조가 줄어들면서 자신감도 생겼다고 하네요.

우울증 완화

아…정말 겪어보지 않은 분은 이 기분 모르실 겁니다. 같은 침대에서 자다가 새벽에 울고 있는 와이프를 본 기분은 정말이지 표현할 수 없는 당혹스러움 입니다. 왜 우는지도 모를 뿐더러 위로해야 하나? 모른채 해야 하나? 어떡해야 할지 모르는 게 더 답답했었죠.

우을증 역시 갱년기 증상 중에 하나라는 것을 머리로는 알고 있었지만, 제 와이프가 갱년기 때문에 이러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군요. 이 시기가 남편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가끔은 모른척 해주고, 가끔은 적극적으로 위로해주고, 필요할 땐 남들 욕도 같이 해주고 말이죠 ㅎㅎㅎ

여하튼 지금은 자다가 울고 있는 와이프는 없습니다.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이 비싸더라도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더라도 중간에 끊을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6월이 되면 와이프 생일도 돌아오니 다시 1년치 리피어라를 사줄 예정입니다.

처지는 뱃살

갱년기 여성은 신진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적게 먹어도 남는 칼로리가 모두 살로 갑니다. 그래서 뱃살이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와이프 역시 잘룩했던 허리는 온데간데 없고 점점 나잇살이 늘어나고 있었습니다.

리피어라를 복용하면서 뱃살이 줄어들진 않았습니다. 다만, 우울증도 완화되고 자신감도 붙으면서 활력을 찾게 되니까, 활동량도 많아지고 이전보다 운동을 자주 하게 되더군요. 최명길 리피어라가 직접 살을 빼주지는 않았지만 이런 저런 긍정적인 요인이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주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과 재구매를 결정하게 된 배경을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지금도 이런 건강 보조제가 이렇게 효과가 좋은지 반신반의 하고 있습니다.


최명길 리피어라 가격이 비싼데도 반신반의 하는 걸 왜 재구매 하냐고 묻는 지인도 있습니다. 답은 와이프 본인이 효과가 있다고 말하기 때문인데요. 돈은 좀 들더라도 효과도 있고 힘든 갱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다면 계속 복용해야하지 않을까요?

리피어라 구매 가격 최고의 아내 생일 선물

50대 여성 갱년기 증상 4가지(ft.와이프 갱년기 증상)

Leave a Comment